NFC 슈퍼볼 59 파워 랭킹, 라이온스가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NFC 슈퍼볼 59 파워 랭킹, 라이온스가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NFC 슈퍼볼 59 파워 랭킹, 라이온스가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Blog Article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주간 NFC 파워 랭킹에서 1위와 2위를 유지하며 14주차 승리를 위해 노력해야 했습니다. 뉴욕 자이언츠는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탈락한 최초의 팀이 되었고,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14주차를 앞두고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유일한 NFC 팀입니다.

이번 주는 목요일 밤 풋볼에서 열리는 로스앤젤레스 램스와 샌프란시스코 49ers의 NFC 서부 경기로 시작됩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는 방문 중인 버팔로 빌스를 상대로 11연승 행진을 이어갔고, 이글스는 15주차에 피츠버그 스틸러스를 상대로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NFL 베팅 배당률은 라이온스와 이글스를 홈 우승 후보로 선정했습니다.

미네소타 바이킹스는 여전히 NFC 북부 순위에서 디트로이트에 한 경기 뒤처져 있습니다. 라이온스와 이글스는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고, 나머지 5개 포스트시즌 진출권을 놓고 13개 팀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275로, 이글스가 +500으로 슈퍼볼 59에서 우승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NFC의 상위 경쟁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린베이를 상대로 초반 두 자릿수 리드를 잡았지만 라이온스는 4쿼터에 뒤처지고 있었습니다. 제러드 고프는 5타수 5안타로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34-31로 승리했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